일상 Daily

자신을 사랑하라

posttstory 2023. 1. 28.
728x90

자신을 사랑하라

자신을 사랑하라
당신은 당신 자신을 얼마나 사랑하나요?

자기애의 가치를 이해한다면요,
그런 타입의 사람들과는 절대 친구가 될 수 없을 거예요.

여기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빈둥빈둥 뛰어다니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아에 대한 감각도, 자기애에 대한 감각도 없습니다.


제가 자기애라고 하면 연예인하고는 상관이 없어요
돈, 물질주의적인 것들, 그리고 여러분의 부정적인 마음이 아마도 자기 사랑과 아무 관련이 없을 수도 있는 모든 것들은 외모, 자동차, 그리고 여러분을 훨씬 더 사랑하게 만들 수 있는 피상적인 것들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가치를 아는 문제입니다.제가 이런 환경과 상황에서 이런 사람들 곁에 있을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것은 여러분이 제 자신의 가치를 이해하기 위해서입니다.

나는 당신이 나를 사랑하는 것으로부터 독립적으로 나를 사랑합니다.
저는 저를 믿어요. 난 내가 가치가 있다는 걸 알아요. 제가 여기 있어요.
그리고 나는 목적이 있어요.


영성 안에 지혜 지식을 갖는 것은 가치가 없습니다
매일 사랑하는 나는 진행 중인 일이고, 한 사람으로서 아무것도 용서할 수 없는 사람은 심리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으로 완전히 파괴됩니다.

부모님을 용서하세요
어떤 관계도 용서하세요
당신에게 상처를 준 모든 사람들을 용서하세요.
자신을 용서하세요.
용서하세요.

희망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과거가 다를 수도 있다는 거죠.
스스로 생각해요.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용서가 여러분에게 일어난 일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에게 일어난 일을 인정하는 거죠 그런 일이 일어나도 괜찮다는 걸 인정하지 않는 거죠.
그것은 그것이 일어났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용서는 희망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붙잡지도, 바라지도, 바라지도 않습니다.

과거가 달라질 수 있다는 희망을 버리는 거였어요.

그리고 그것을 얻었을 때, 저는 더 나은 사람이 되는 다음 단계로 이끌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어떤 것이나 어떤 상황에 대해서도 원한을 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또한 과거를 붙잡지 않기 위해 놓아주어야 합니다 

당신의 죄수는 당신을 인질로 잡지 않습니다.
보세요, 인생은 순환적입니다.당신은 극단적인 사람이 아니에요,
당신이 지금 어떤 경험을 하고 있든 그것은 머물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나가게 되었습니다.
그냥 지나치기 위해 머무르는 것이 아니다.
그냥 지나가는 중이에요.
가장 큰 도전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삶이라고 부르는 것의 일부입니다. 이것도 지나가서 관점을 유지하고 관점을 유지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토록 간절히 원하는 미래를 갖기 위해서는 기꺼이 과거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용서받아야 할 사람들을 용서하는 것처럼 과거를 존중할 수 있는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당신을 지금 이 지경으로 이끌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그냥 내버려두고 나 자신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기 시작하세요.
그리고 당신에게 말합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무언가를 해줄 사람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무슨 일이 생길 거예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의지를 이용하고 그것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성장할 수 있도록 움직여 당신의 삶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것인가요?
이제 뭐 할 거예요, 레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위대함 속으로 들어가고 싶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원한다면,
성공적이고 건강한 삶, 당신은 기꺼이 대세를 거스를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의지를 기꺼이 이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삶을 재창조하는 과정에 있는 여러분처럼 말입니다.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에 대한 설명을 쓰세요.
당신이 극복해야 할 것들은 무엇인가요?
당신의 성격은 어떤 점이 있나요?


여러분은 그 특정한 특성들이 여러분에게 부채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변화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자산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자신을 보고 평가하십시오
그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요.
우리는 코칭이 필요해요.
신뢰할 수 있는 비평가들을 찾아보세요.

당신이 아는 사람들은 당신을 아끼고,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우리가 성장하고 타락에서 벗어나는 것을 막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는 누군가가 우리가 부족한 부분에 대해 피드백을 주고 싶고 우리의 사각지대에 대해 말하고 싶을 때 그것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모든 것이 긍정적이기를 원합니다.
우린 완벽하지 않아요.
아파요. 제 친구 중에는 완고한 비평가가 있어요.
나는 그를 좋아하지 않지만, 그를 사랑해요.


그는 내가 듣고 싶은 말을 하지 않아요.
그는 내가 들어야 할 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자랄 수 있게요.
아파요.
그가 나를 곤란하게 만들 때 아파요.
참을 수가 없어요
하지만 그게 내가 성장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에요.
그리고 그가 우리의 우정을 위험에 빠뜨릴 만큼 나를 사랑해줘서 기뻐요,
내가 듣고 싶은 말이 아니라 내가 듣고 싶은 말을 하기 위해서요.

728x90

'일상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회사에서 쓸 수 있는 영어  (0) 2023.01.30
동기부여 방법  (0) 2023.01.29
수정  (0) 2023.01.25
괴물이 되어라, Become A Monster  (0) 2023.01.25
꿈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동기 부여  (0) 2023.01.25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