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Daily

수정

posttstory 2023. 1. 25.
728x90

 

젊은 여성들에게도 제가 젊은 남성들에게 잘 말하지만 젊은 남성들은 정말로 이것을 더 많이 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무해한 덕을 지녀야 한다고 말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아무에게도 해를 끼쳐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경쟁 본능을 숨겨야 합니다 
당신을 이기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너무 공격적이 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뒷자리를 차지하고 싶어하고 그 모든 것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괴물이 되어야 합니다


절대적인 괴물이고 공격적인 것을 제어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제가 항상 지적하는 것처럼 이것이 가슴을 부풀리고 주변의 모든 사람들과 머리를 부딪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전술적으로 우월한 계획 없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사람들과 정면으로 부딪히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쫓아 빠르게 움직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빠르게 생각할 것이고 적이 나를 공격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적을 먼저 공격할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지형의 일부를 점령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적이 너무 늦게 나를 측면 공격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거기서 그들을 기다릴 것입니다. 

나는 이미 그들을 측면 공격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이길 것이라고 말하고 나는 싸울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가진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내 적을 분쇄할 것이며 그것이 내게 멈출 수 없는 싸움입니다

가능한 모든 도구 자산, 전략 및 전술을 사용하여 미션 성공을 달성하려는 불타는 열망을 실현하는 것은 승리의 의지이며, 그러한 종류의 내부 거침없는 공격이 기본 모드라면 승리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경쟁자들이 당신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위치를 차지할 누군가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게임 단계를 다음 단계로 올려 연습하세요. 더 많은 시리즈를 연습하세요. 

더 많은 시간을 당신 자신이 다른 단계의 도전에 도달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세요. 당신의 경쟁자들을 이기기 위해 당신 자신을 이기기 위해 당신은 당신이 실패하기를 원하는 선수권 대회에서 

당신 자신을 선발 도전하기 위해 당신 자신이 되기 위해 당신 자신을 도전합니다. 당신의 악플러들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당신이 나의 이유에 대해 주지 않을 결정을 하세요


그것은 저를 또 다른 수준으로 밀어줍니다. 제가 할 수 있다는 것을 몰랐던 것들을 하게끔 밀어줍니다. 그것은 저를 위대해지도록 밀어줍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당신에게 쏟은 일에 관한 것 뿐만이 아닙니다

728x90

'일상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기부여 방법  (0) 2023.01.29
자신을 사랑하라  (0) 2023.01.28
괴물이 되어라, Become A Monster  (0) 2023.01.25
꿈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동기 부여  (0) 2023.01.25
꿈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동기 부여  (0) 2023.01.23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