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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scode에서 가상화면 생성하기

post tistory 2021. 5.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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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스크립트는 먼저 파이게임 라이브러리를 가져와서 초기화합니다.
그런 다음 화면 크기를 (1000, 1000)으로 설정하고 pygame.display.set_mode()를 사용하여 파이게임 창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스크립트는 사용자가 창을 닫을 때까지 계속 실행되는 while 루프에 들어갑니다.
루프 내에서 스크립트는 pygame.event.get()을 사용하여 파이게임 이벤트를 처리하고
사용자가 창을 닫으면 게임을 종료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크립트는 screen.fill()을 사용하여 화면을 흰색으로 채우고
pygame.display.update()를 사용하여 화면을 업데이트합니다. 그리기 코드를 수정하여 도형, 이미지 또는 기타 시각적 요소를 화면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스크립트를 실행하려면 Python 파일(예: virtual_screen.py)로 저장하고 Python 인터프리터를 사용하여 실행합니다.
스크립트가 작동하려면 Pygame 라이브러리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 작업은 pip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import pygame
 
# Initialize Pygame

 

pygame.init()
 
# Set the screen size
screen_size = (1000, 1000)
 
# Create the Pygame screen
screen = pygame.display.set_mode(screen_size)
 
# Run the main game loop
while True:
# Handle events
for event in pygame.event.get():
if event.type == pygame.QUIT:
# Exit the game if the user closes the window
pygame.quit()
quit()
# Draw on the screen
screen.fill((255, 255, 255)) # Fill the screen with white
pygame.display.update() # Update the scr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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