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Daily

장마철 냄새 없는 세탁물 관리

post tistory 2023. 6. 21.
반응형

장마철, 여름의 불청객! 빨래를 해야 하고 냄새가 두려운 분들을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장마철 냄새 없는 빨래 관리법을 알려드립니다.

 

장마철 냄새 없는 세탁물 관리

장마철 냄새 없는 세탁물 관리

  1. 세탁기 청소: 세탁물에서 신선한 냄새가 나도록 하려면 먼저 베이킹 소다와 식초를 혼합하여 세탁조를 닦으십시오. 또한, 세탁 망에서 먼지나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한 달에 한 번 세탁기 청소를 권장합니다.
  2. 빨래할 때 식초 한 스푼: 세탁물의 헹굼 단계에 식초 한 스푼을 넣으면 효과적으로 냄새를 제거하고 세균을 죽일 수 있습니다. 더 부드럽고 산뜻한 옷을 위해 식초를 섬유유연제 대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3. 중탄산염 소다 사용: 강력한 냄새 제거 및 표백 효과를 위해 과탄산염 소다(산소 표백제라고도 함)를 세탁물에 첨가해 보십시오. 뜨거운 물에 섞어 옷을 30분 정도 담가두었다가 세탁한다. 이것은 완고한 냄새를 제거하고 옷을 밝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일정한 간격으로 빨래 널기: 장마철 악취를 예방하려면 적절한 환기가 중요합니다. 공기 순환을 위해 각 옷 사이에 충분한 공간을 두도록 세탁물을 간격을 두고 걸어두십시오. 이것은 옷을 잘 말리는 데 도움이 되고 불쾌한 냄새를 유발할 수 있는 습기를 가두는 것을 방지합니다.

장마철 냄새 없는 세탁물 관리 요령 따라 하시고 쾌적하고 건조한 여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