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Daily

긴급신고 바로앱은?, 112, 119

post tistory 2023. 5. 25.
반응형

빠른 긴급 상황 보고 앱'으로 긴급 상황 보고를 간소화하세요!

 

 더 이상 위기 상황에서 여러 숫자를 더듬지 마세요! '빠른 긴급신고 앱'은 빠르고 쉬운 긴급신고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입니다. 하나의 간단한 앱으로 경찰, 소방서 또는 해안 경비대에 즉시 긴급 상황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탭만으로 Quick Emergency Reporting App을 통해 다양한 사건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보고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를 당했든, 싸움을 목격했든, 폭행을 당했든, 강도를 발견했든, 이 앱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범죄, 화재, 구조/응급처치, 해양사고 등 해당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사진이나 글로 빠르게 신고하세요.

 

 이 앱은 말하기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유용합니다.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거나 청각 장애가 있는 사람이든 '음성 통화 금지' 옵션을 선택하면 안전하고 신속하게 긴급 상황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다문화가정과 한국어로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을 위해 긴급재난신고 앱은 다국어 신고 옵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및 필리핀어를 지원하여 모국어로 편안하게 긴급 상황을 보고할 수 있습니다.

 

 

112·119 신고 기능을 통합한긴급신고 바로앱한 번에 바로 신고하세요

 

◆ 긴급신고 바로앱은?

 

앱 하나만 설치하면, 경찰·소방·해경 어디든지 빠르게 신고할 수 있도록 긴급신고 기능을바로앱하나에 모두 담았습니다.

 

 몇 번의 터치로 신속하게 신고할 수 있는 그림· 문자 신고

 

· 교통사고가 났어요.

· 싸움이 났어요.

· 폭행을 당했어요.

· 도둑이 들었어요.

긴급상황 시 범죄, 화재, 구조·구급, 해양 사고 등 유형별로 그림 또는 신고 문구를 선택하여 신속하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 곤란한 상황에서도 안전하고 신속하게 신고

 

청각장애인이거나 위협받는 상황에서음성통화 불가항목을 선택하면 안전하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다문화 가족 및 외국인을 위한 다국어 신고

 

한국어 사용에 어려움이 있는 다문화 가족과 외국인은 모국어(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필리핀어)로 편리하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긴급신고 바로앱을 통해 112, 119 신고를 더욱 편리하고 신속하게!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www.korea.kr)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