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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인증서(공인인증서) 발급 / 재발급 방법
1년사용 제한 있는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금융인증서, 카카오인증서 등 다양한 인증서가 있습니다만 아직도 공인 인증서를 쓰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인증서를 쓰다보니 헷갈리기도 하고, 오랫동안 써왔던 인증서 만기가 곧 되어서 다시 받아 볼려고 합니다.
보안프로그램 설치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클릭, 개인정보 입력 후 클
인증서 발급/재발급 절차
1. 공동인증서 약관동의
-- 약관 전체 동의 체크 후 클릭
2. 사용자정보 입력
- 사용자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다음 클릭
- 아이디 찾기도 가능
-추가 본인인증 선택
3. 본인인증
- 출금계좌번호 입력 후 다음 클릭
- 계좌비밀번호 입력, kb국민인증서, 간편비밀번호 입력
4. 정보확인
- 전화번호 입력 확인 후 클릭
5. 인증서 암호 설정
신규 암포 입력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 하면 인증서 발급이 쉽게 됩니다..
아이디를 찾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천천히 해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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