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Daily

나는 잘 될꺼야

post tistory 2023. 1. 16.
반응형

당신의 잠재의식을 변화시키는 바프록타의 긍정 학원입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원하는 만큼의 돈을 벌 수 있을까 하는 의심을 해서는 안 됩니다. 
불을 끌어당기는 가장 빠른 길은 마음의 눈으로 내가 원하는 만큼의 돈을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잠재의식은 실제 상황과 마음으로 그리는 이미지를 구별하지 못합니다.


이미 풍요로운 삶을 살고 있는 나의 모습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돈을 편안하게 생각하게 됩니다.

항상 반복해서 생각하세요. 나는 번영한다 나는 부유하다 돈은 좋은 것이다. 
아무리 상상해도 풍요로운 삶이 그려지지 않는다면 나의 부족한 점과 한계만 그려진다면 지금 내가 가진 것에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어떤 상황에서도 내가 찾고자 한다면 감사한 마음은 가질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는 무한한 힘이 존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